반응형

[기장 - 황금어장] 붕장어구이와 전복죽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기장 황금어장에서 붕장어구이와 전복죽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Go Go!


들어가기전에
바다 구경 한번 해줍니다
요즘은 바다냄새가 좋더라구요
흠 왜 그런건지...?🤔


황금어장 입구입니다
들어가볼까용~~~!!!🤗


연예인분들의 사인이 있어요
맛집인가?


메뉴판도 찍어보았어용😉
이제 올라가볼까요 ~


2층 가라고 하셔서
총총 올라갑니당~


2층이 넓고 쾌적하더라구요
아기들 의자도 있네용!


앉아볼까요 !! 착석합니당 !
뭐 먹을까 하다가 붕장어구이 중 +  전복죽 2인분
주문을 하였습니다 !
가격이 좀 비싸요 붕장어구이 중은 7만냥입니다


옥수수가 맛있어서
리필을 하고 싶었던 ㅎㅎ
옥수수 맛집...?⭐


저거 무슨 뼈 인지는 모르겠지만
먹어보니까 고소하더라구요
뼈 맛 없을줄 알았는데..
나 뼈 잘먹네..?😮


오늘 상추가 상태가 안좋아서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깻잎만
있는거랍니다! ㅎㅎ
근데 전 깻잎 엄청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쌍추보다 깻잎파 !!!!! 🤭


옥수수 먹으며 놀다보니 붕장어구이가 나왔어요~
딱 보니 엄청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위에 고추가 썰려있어서 처음 음식 봤을때
더욱 맛나보였네요)


먹어보니까 비린내 , 흙맛도 안나고
고추가 올라가 있어서 그런지
맛있게 맵더라구요ㅎㅎ
가시들이 먹다가 보였지만
먹었을때 전혀 안걸린다는 매직..!
가시가 있는 느낌이 1도 없었어요


저 이렇게 쌈으로 먹었는데
으음 맛있었어요 ~
근데 불맛은 안났어요 , 불맛이 날 거 같은
비쥬얼이지만 불맛은 없었네용

이건 전복죽이랍니다 !
먹어보니까 처음엔 맛있었는데
고소한맛은 없더라구요ㅜㅜ
전 고소한 전복죽을 좋아하는데
아쉬웠어요 ....
먹다보니 짜서 공기밥에 있는 밥을
넣어서 먹었네요 조금 아쉬웠지만
괜찮았어요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