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해 - 범바위 회 초장집] 참돔회랑 매운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범바위 회 초장집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답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오늘 활어회센터에서 참돔 구입하고~!

범바위 회 초장집 가기로 했어용

들어가 볼까요 ~~ !

 

 

 참돔 2.5kg 6만 원짜리를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참 크죠? ㅎㅎ

 

 

참돔 구입하면서 구경한 꽃게!

광어도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광어 좋아한답니다.

 

 

참돔 구매한 뒤 범바위 회 초장집으로

들어갑니다 ~ 

바로 2층에 있어요!

 

 

안심콜에 꼭 전화하고 앉아야죠!

전화는 필수 !

 

 

전화하고 앉으니까 

보이는 풍경들 ㅎㅂㅎ 구름이가 참 예쁘네요

굿굿굿~!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네요!

 

 

메뉴판도 한컷 !

 

 

이것은 참돔회입니다. 

먹어보니까 엄청 야들야들하더라고요.

그리고 흙 맛이나 비린맛도 안 나서 좋았어요.

전 흙 맛나면 안 먹거든요 아니.. 못 먹거든요가 맞는 표현이네요.

참돔은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또 먹는다고 해도 만족합니다!

 

 

이건 꽃게입니다.

엄마는 맛있다며 좋아하시더라고요

전 안 먹었어요 제 스탈은 아니였..ㅎㅎ

 

 

시리얼이 위에 올라가 있어서

조금 신기했어요 ㅇㅂㅇ

 

 

드디어 나온 매운탕 !!

전 사실 회보다 매운탕을 더 좋아해요

매운탕 러버랄까요~?

저기 들어간 양파랑 마늘은 반찬으로 나온 것을

넣었답니다 ㅋㅋㅋ

어우 넣으니깐 더 맛있더라구요 !

 

 

먹어보니까 얼큰하고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가족들 모두 만족하며 밥이랑 국물이랑 

살코기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역시 매운탕은 국물이 진리.. 크으으으으!

 

 

살코기랑 밥이랑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깐

밥 한 공기 뚝딱 금방이더라고요

맛나게 먹고 나왔답니다!! ^^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