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계-딜라이트]커피랑 코코아 마셔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Soeun입니다
오늘은 북면 감계 딜라이트에서
커피랑 코코아를 마셔본 후기를
적어보았답니다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여기가 딜라이트 커피집
입구입니다 !!
고급져보여서 두근두근


들어가기전에 체온체크~
항상 필수필수인거죠 !!


차를 참 좋아하는데
다양한 차가 있어서 좋았어요
ㅠㅠ 하나 사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참았습니다..!


커피랑 코코아 주문하고
어디 앉을까~ 고민하다가
이리저리 찍어보았네요!


뭔가 개강하고 나서
힘들었는데 잠시나마
그 힘듬에서 벗어난 느낌
너무 좋았어용..


등이 엄청 크네요
이뻐 이뻐 ~ ㅎㅎ


2층도 있더라구요 !!
올라가볼까요 슝슝 !


오 위에 앉을 수 있는곳이 있더라구요
넓고 큰 소파 ㅜㅜ 내사랑🥰
여기 앉기로 결정했답니당 !
참 3층도 있었는데 거기는 식당이더라구요
연결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앉아서 아메리카노 마셔보니까
독하다 해야되나 ? 그랬어요
독한 커피 좋아하면 괜찮으실 거 같아요
전 괜찮았답니다 ㅎㅎ
근데 저거 코코아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기분이 우울할때 슬플때 마시면
왠지 힐링될 거 같은 느낌..?
달달하지만 맛있게 달달한 느낌
그래서 참 좋았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