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음농원-찰토마토]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몇일 전 오빠가 시킨 찰토마토를 후기로 적어 볼거랍니다.

효능으로는 비타민과 무기질 공급원, 항산화 물질 함유 뇌졸중 · 심근경색 예방, 혈당 저하, 암 예방

한다고 하네요 ㅎㅎ 토마토를 잘 먹는 저에게 효능이 좋아서 좋으네요!

또 토마토는 파란 것 보다 빨간 것이 건강에 더 유익하고 완전히 빨갛게 익혀 먹는 것이 좋다고합니다.

빨간 토마토에는 라이코펜이 많이 들어 있지만 그냥 먹으면 체내 흡수율이 떨어지므로

열을 가해 조리해서 먹는 것이 좋으며 열을 가하면 라이코펜이 토마토 세포벽 밖으로 나와서 우리 몸에

잘 흡수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음농원 찰토마토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상자에 17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11,900원입니다.

토마토의 품종은 대프니스라고 하는데 

대프니스란? 유럽계 종자로 고품질 품종 중 하나입니다. 과육이 단단하고 다른 토마토에 비해

저장성 면에서 매우 우수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토마토는 크기는 M이며 180이상 210미만입니다.

그리고 일반 토마토에 비해서 잘랐을 때 내용물 흘러내림이 적다고 합니다.

또 저장성이 우수해서 넉넉한 용량을 사서 구비해두어도 괜찮다고 하네요.

 

인증마크로는 농림축산식품부의 GAP(우수관리인증)이 있고

 

수질, 및 토양검사 결과 유해물질 불검출이라고 합니다.

괜찮은 토마토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토마토를 그릇에 담아서 찍어보았습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토마토가 땡실땡실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물렁한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죠.

 

크키를 찍어보기 위해서 저의 주먹을 비교해서 찍어볼까 했는데

왠 도라에몽이 나오길래 그냥 장식품으로 대체 했습니다.

ㅎㅎㅎ

크기는 별로 그렇게 크지 않다는 게 보이시나요?

 

이제 토마토의 싱싱함을 보기 위해서 한번 짤라보았습니다.

짜르고 플레이팅 하는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토마토에게 표정이 있다면 이런 표정일까...하하하하

어쨋든 토마토는 싱싱하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 토마토를 먹어보니 그냥 토마토를 잘 드시는분은 

잘 드실 거 같은 생각이 들었지만 

토마토의 시그러움을 그냥 드시기 힘드신분은 저희 오빠가 먹은

토마토 + 아카시아 꿀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그냥 토마토를 잘먹어서 꿀이랑 안먹는데 오빠는 그냥 토마토를 잘 먹는편이 아니라서

아카시아 꿀이랑 먹었더니 아카시아 꿀의 독한맛을 토마토가  중화 시켜주고

꿀이 토마토의 신맛을 중화 시켜준다며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칼로 잘랐을 때 과육이 정말 흘러내리지 않더라고요! 보통 흘러내려서

먹기 바쁜데 안흘러내려서 좋았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토마토 후기를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