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 제주 한라봉]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제주 한라봉을 먹어본 걸 후기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과일의 TOP은 한라봉인 거 같더라고요.

달달하고 새콤하고 과즙도 많고 한라봉 가격만 착하다면 ㅠㅠ쭈욱 사 먹고 싶어요!

그럼 한라봉 효능을 이야기 해 드릴게요,

한라봉의 효능으로는 피로해소, 감기 예방, 노화 예방, 혈관질환 예방,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찍은 한라봉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고고!

 

택배를 뜯어보면 이렇게 정성스러운 포장이 보입니다.

(몇 개는 먹어서 비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제품은 우체국 쇼핑몰에서 샀으며 개수는 한 상자에 11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3kg 12,900원에 샀습니다.

 

크기는 11-15과이니까, 저기 사이에서 복불복으로

담겨서 오는 거 같아요.

 

크기를 조금 더 잘 찍어보자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귀여운 한라봉들을 한번 모아서 찍어보았어요.

한 개 손으로 까서 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손으로 까보았습니다.

손으로 까는데 한라봉의 상큼한 향기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또 한라봉 껍질을 방에 놔두니까 한라봉 향도 나서 좋았어요~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한입 먹고 찍어보았습니다,

한라봉의 새콤달콤+프레쉬한 맛이 저는 너무 좋고 씹었을 때 과즙이 터지며 달달한맛도 좋더라고요

밥먹고 가족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한입씩 먹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또, 한라봉을 먹으면 당이 없던 사람도 당이 훅 올라갈 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만큼 과즙도 많고 달기 때문이죠.

한라봉은 100g에 48kcal라는데 정말 이 달달함이 48kcal밖에 안하는지 궁금함이 생깁니다.,-_-

 

그럼 또 사먹을 마음이 있나요? 라고 물으신다면

한라봉은 맛있지만 또 사먹을지는 모르겠어요

마트에 5,000원 해서 파는 조금 작은 한라봉도 맛있었기에 저는 마트에서 5,000원에 파는 한라봉이

있다면 마트 한라봉을 사먹을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저의 한라봉 후기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