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웰라쥬 -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사용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웰라쥬 제품의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제가 웰라쥬 제품 중 유일하게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입니다.

10회분이 들어있어요.

 

 

제가 사용 중인 제품이라 몇 개 비어있어요.

제가 마스크팩을 하거나 

이 제품을 발라주거나 하고 있거든요.

몇 번 재구매도 한 제품이랍니다.

자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이것은 블루 솔루션인데요.

8가지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로 

광채를 선사하는 스페셜 농축 앰플이라고 하네요.

 

 

이것은 바이오 캡슐입니다.

이건 NO 정제수 동결건조 히알루론산 캡슐이에요.

 

 

자 이것을 이렇게 뚝딱 해주면 

안에 내용물이 나올 수 있게 됩니다!

 

 

이것도 이렇게 떼질 수 있게 되어있어요.

힘들지 않답니다.

 

 

요기 안에 들어있는 게

고농축 히알루로산 결정체랍니다.

 

 

블루솔루션에 있던 내용물을 부어주면

이렇게 바로 녹아요.

뭐 안 해도 알아서 녹는답니다.

그럼 이제 거울 보면서 손으로 발라주시면 끝난답니다!

 

2일에 1번 사용해주시면 좋아요.

그리고 피부 탄력 증가, 안면 리프팅 개선, 윤기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이거 사용하니까 팔자주름이 조금 있던 곳이

팔자 주름선이 옅어졌어요! 

또 자고 일어나면 피부도 반질반질하면서 좋아 보여요.

 

 제가 수부지이면서 지성피부인데

이 제품은 막 발라도 여드름이 안 나더라고요

(저는 너무 기름기 있는 제품 발라도 여드름이 올라오는 피부랍니다.)

그래서 많이 바쁜 날, 관리하기 귀찮을 때

이 제품을 발라주고 자는 편이에요.

그냥 바르기만 하면 되니까 마스크팩은 뒤처리도 해야 되고 

귀찮은데 이건 참 편하기 때문이죠.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사]웰라쥬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10회분 세트, 1개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10회분 + 사은품, 2. 바이오캡슐+블루솔루션 5개 (5회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