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인위시스 -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1위 겟잇뷰티 수분앰플 사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나인위시스 -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나인위시스 세럼 상자와 세럼병을 찍어보았어요.

상자에는 특허 받은 N COHC-65 원료가 함유되어 식물을 통한 보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피부 속 수분 유지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25%)의 다량 함유로

거칠어지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꾸어 주는 고농축 앰플 세럼이라고 소개되어있어요.

 

사용법은 아침,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적당량을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혹시나 해서 성분 구성도 검색해봤는데

와우 너무 착한 성분들이네요! 

20가지 주의성분이 0개이고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도 0개예요~

저의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네요^^

 

그리고 이 세럼은 스포이트 형식이라서 

한번 펌핑하여서 사용한답니다ㅎㅎ

 

세럼의 색은 거의 하얀색이고요.

막상 손에 이렇게 짜 보니까 그냥 투명한 거 같네요.

고농축 앰플 세럼이라고 해서 많이 쫀쫀한가? 했더니

그렇게 쫀쫀하지는 않고 흘러내리지는 않는 정도예요.

 

그럼 사용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소은 피부:지성 or복합성 피부>

저는 너무 유분기 많은 거 바르면 여드름이 올라와서

별로 유분기 많은 거 안 좋아하는데 

이 세럼은 사용해도 여드름이 안 나서 오 좋다 좋다!! 했는데

 

쭉 사용해보니까 볼이나 이마 이런 쪽은 여드름이 안 나는데 

코 쪽에 블랙헤드나 T 쪽 부위에 여드름이 조금 나더라고요.

그래서 코랑 T쪽 빼고 볼이랑 이마만 바르니까 괜찮아서

코랑 T 쪽은 바르지 않고 사용 중입니다.

 

또 이거 사용해보니까 

저보단 유분기 없는 어머니 피부에 이게 잘 맞을 거 같아서

한번 테스트해보니 어머니는 이 제품이 잘 맞으시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배송시켜놨네요.

 

마지막으로 이 제품은 유분기 없는 분들에게 더 잘 맞을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나인위시스 퍼펙트 앰플세럼 하이드라스킨 수분앰플 25ml, 1개 나인위시스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세럼 25ml (2개),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세럼 25ml (2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