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와니코코 펩타이트 아이크림 튜브형 - 사용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스와니코코 펩타이드 아이크림 튜브형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제가 요즘 잘쓰고 있는 스와니코코 아이크림입니다

 

 

이렇게 테스트 해서 결과가 나온 제품들은 믿음이 가네요.

그리고 화해앱으로 본 결과 20가지 주의성분이 0개이며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은 2개가 있었지만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2개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하여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그럼 새상품을 개봉해보도록 할게요~ 

지금 개봉한 아이크림 양은 20ml 제품입니다.

 

그리고 사용하다가 저한테 잘 맞다고 생각하여

스와니코코 아이크림들을 조금 쟁여두었어요.ㅎㅎ

제일 밑에는 제가 지금 사용 중인 아이크림인데 다 사용해가네요^^

 

스와니코코 퍼멘테이션 펩타인 아이케어 크림은 

8가지 펩타이드 성분, 식물성 추출물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럼 발라볼까요~ 아이크림을 손등에 조금 짜주었어요.

색은 하얀색입니다. 향은 라벤더라는데
저는 향이 그렇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조금 약하게 향이 느껴지긴 하는데
아주 약한 정도라 괜찮아요!

발라주고 나면 피부가 더 반들반들 부드러워져요.

 

그럼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 소은 피부: 수부지 ]

제 피부는 수부지라서 너무 보습력이 강해도

여드름이 나서 쓰기가 거북한데

이 제품은 적당하게 보습력이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눈가만 바르는 게 아니라 

얼굴 전체적으로 아이크림을 바르는 편인데

전체적으로 얼굴에 펴서 발라도

여드름이나 뭐 이상한 피부 증상이 나타난 적이 없어요

이게 또 제 마음에 아주 쏙 들어요.

그리고 사용하고 나서 끈적거림이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가 되어서

끈적임이 없는 것도 마음에 들고

또 튜브 형태라 좀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다클서클 개선은 푹 자고 나면

다크서클이 없어지는편이라

그건 잘 모르겠고 주름도 잘 모르겠어요.

피부탄력 좀 생긴 거 같아요. 

그냥.. 절 위해서 관리한다는 마음으로 바르고 있답니다.하하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와니코코 퍼멘테이션 펩타인 아이케어 크림, 20ml, 2개스와니코코 퍼멘테이션 펩타인 아이크림 20mlX3개, 1세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