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로이드 수딩 크림]수분감이 가득한 제로이드 수딩 크림 사용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제로이드 수딩 크림을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이 제품은 제가 여드름도 좀 나고 화장품 이것저것 사다 쓰다 보니

피부 장벽이 많이 손상된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폭풍 후회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피부 장벽에 좋다고도 하고 

순한 제품이라고도 해서 제가 사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짜잔 제로이드 수딩 크림이에요. 

80ml 제품을 사보았답니다.

처음 쓰는 제품이라서 큰 용량은 못 사겠더라고요

저한테 제품이 안 맞으면 생돈 날리는 거니까 아까워서요ㅠㅠ

 

 

화해에서 성분 구성에 20가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이 0개 이더라고요.

음 역시 순하다고 하더니... 성분이 착하군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이 제품은 유아 소아들도 모두 바를 수 있다고 하네요!

향료/색소/에탄올/파라벤/페녹시에탄올/미네랄 오일/PG/트라이에탄올아민

BHT/벤질알코올 무첨가라니 너무 좋은데요 ㅎㅎㅎ

먼가 안심하고 바를 수 있을 거 같았어요.

 

 

뚜껑을 열고 손에 힘을 조금 주면 수딩 크림이 나와요

 

 

제 손에다가 수딩 크림을 조금 짜 봤어요.

향은 없어요. 그냥 무향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크림이 좀 무거울 거 같지만 바르고 나면 찐득하다거나 그런 건 없어요.

 

 

이렇게 제 손에 바르고 

바르지 말자 사진을 찍어서 조금 기름지게 나온 거 같은데

기름지지는 않고 딱 촉촉한 그 정도예요.

 

그럼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이 제품이 피부과에 들어가는 제품이라는 말도 있고 

또 피부 장벽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이것저것 쓰다가 피부가 아픈 저에게ㅜㅜ

딱일 거 같다는 생각에 몇 번 고민한 뒤에 샀지만

제가 써보니까, 참 괜찮은 제품인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피부가 지성에 복합성도 있는 거 같고 수부지인 거 같기도 하고

살짝 애매한데 이 제품을 쓰고 나서 여드름이 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오히려 튀어나와있던 여드름이 조금 진정이 된 거 같네요.

 

저는 너무 유분감이 많아도 자고 일어나면 여드름이 나서 못쓰는데

이거는 그냥 발라도 피부가 촉촉한 느낌이 나고 기름지지 않더라고요.

피부 장벽은 아직까지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쓰다 보면 피부 장벽이 좋아지겠죠ㅎㅎ?

 

이 수딩 크림이 일단 저에게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수딩 로션도 같이 주문해서 써볼까 하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제로이드] 수딩 크림 (수분 크림) 80ml, 1개 [제로이드] 수딩 크림 (수분 크림) 160ml, 1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