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리브영1위 마녀공장] -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사용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마녀공장 비피다 앰플을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제가 구매한 건 비피다 앰플 50ml입니다.

50ml라서 크기가 꽤 크더라고요 후기가 좋아서 마음 놓고 큰 거 지르긴 했는데

사실 써보기 전까지 조금 고민했답니다..하지만 써 보고 나니까

큰 거 2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나는 어머니 드리고 하나는 제가 쓴답니다.

 

 

 

혹시나 하고 화해 앱으로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찾아봤는데 주의성분이 없더라고요...! Goooood

 

 

 

그리고 이 앰플은 피부 장벽 강화 + 주름개선 + 탄력 + 미백 + 수분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14가지 임상 테스트를 했는데 통과되었다고 합니다.

-피부 각질 개선

-경피 수분 손실량 개선

-손상 피부 개선

-피부 탄력 개선

-안면 리프팅 개선

-피부 보습력 개선

-진피 치밀도 개선

-눈가, 이마 주름 개선

-미간, 팔자 주름 개선

-입가, 목주름 개선

-피부 탄성 복원력 개선 

임상 테스트까지 통과되었다고 하니 더 마음에 드네요 ㅎㅎ

 

 

 

향은 그냥 쓸 때는 무향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맡아보니 무향은 아니더라고요.

근데 그렇게 거슬리는 향도 아니고 미미하게 나는 향이라서 저는 괜찮았어요.

근데 어떤 향이라고 표현하기가 애매하네요. 딱히 떠오르는 향이 없기 때문이에요.

 

제가 몇 주 사용해보니까 진짜 마녀공장 비피다 앰플 

왜 진작 안 사용했을까~생각이 들 정도로 저한테는 너무 잘 맞더라고요

제 피부는 수부지인데 다른 앰플은 쓰면 여드름이 올라오기도 하고 그렇는데 이거는 많이 좀 발라도 여드름이 안 나요..!

그리고 이거 사용하고 화장하면 화장도 잘되고 피부가 땅기는 느낌도 안 들고 진짜 그냥 너무 만족스러워서 비피다 마스크팩까지 샀는데 그것도 너무 좋더라고요.. 다음날 피부가 푸석푸석한 느낌이 없어요
그리고 코에도 사용하는데  블랙헤드가 안 생기더라고요 제 코한테도 맞는 제품인가 봅니다..! ㅠㅠㅠ최고
저는 앰플 잘 흡수되라고 미세전류 초음파 기계로 흡수하게 해 주고 시원한 쿨링기로 마무리해주니 얼굴로 흡수가 더 잘되는 거 같더라고요.

요즘 이렇게 사용 중이랍니다 ㅎㅎ

 

그럼 글을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50ml 에센스/세럼/앰플>앰플, 단품 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없음, 상세설명 참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