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소답동 - 마왕족발 마왕통구이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왕 족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배민으로 주문해놓고 직접 가지로 갔어요

2000원 할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후후 조금이라도 아껴보자는 알뜰살뜰

 

뭐 먹어볼까 하다가 

마왕 통구이가 저는 정말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마왕 통구이로 결정!!

가족들에게 마왕 통구이를 대접하기로!!

근데 사이드를 지금 봤는데 뭐가 굉장히 많네요.

다음엔 나가사끼 짬뽕이나 돼지껍질 볶음 먹어보고 싶어요.

 

이건 기본으로 주시는 반찬

고추랑 마늘, 양파가 있는 게 저의 마음에 쏙 듭니다.

쌈이랑 같이 싸 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이건 마왕 통구이입니다.

당면이 많아 보이는 건 당면이 맛있기 때문에

제가 당면을 추가했어요. 

진짜 꼭 당면 추가 꼭 하세요 

정말 당면 JMT입니다!

맵기는 중간맛으로 중짜리 시켰는데 양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처음엔 별로 안 맵네 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매워져서 매직..!

맛있게 매웠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양념때문에 누린내가 1도 안나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건 족발 볶음밥입니다.

이것도 주문했어요 ㅋㅋㅋ

근데 소답동 마왕 족발 볶음밥은

뭔가 중국식 볶음밥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계란 프라이도 주시고.. 감사해요 사장님

 

고기에 당면에 양파를 깻잎에 싸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네요 호호

역시 마왕 족발

 

가족들도 먹으면서 맛있다며 좋아하더라고요

제가 추천해서 사 먹은 것인데 

정말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족발을 좋아하신다면 마왕 족발을 한번 드셔 보시기를

정말 강추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