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영-인생 닭강정)인생닭강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용 soeun입니다
오늘은 인생닭강정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용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비가와서 가게 간판은
못 찍었네요ㅜㅜ
그래도 내부 모습은 찍었어요
가게안은 깨끗하네요
주방이 다 보여서 넘나 좋은것
제 스탈이네요ㅎㅎ


뭐 먹을지 고민 엄청했어요
🤔흠흠
이것도 저것도 맛나보여서
사장님한테 뭐가 잘나가냐고
물어보았는데
마늘간장이랑 후라이드가 잘나간다고 하셔서
양은 중간으로 반반시켰네요!
중간이 8000원이였어요

왼쪽은 마늘간장
오른쪽은 후라이드
후라이드 조금 매울 수 있다고
사장님이 그러셨는데
제 입맛에는 별로 안매웠네용ㅋㅋ🤭

그리고 제 입맛에는
마늘간장보다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역시 기본이 최고에용b
또 바로 만든거 받아서 먹으니까
떡도 뜨거우면서 맛있고
몇개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갑자기 닭강정 생각날때나
치킨이 먹고싶을때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거 같네용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