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남저수지 근처 - 비건빵집 Favorite Vegan 빵집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주남저수지 근처 비건 빵집 Favorite 빵집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빵집 입구입니당.

들어가 볼까요 ~

 

앗 그런데 들어가기 전에 

No, 우유 - 버터 - 계란이라네요

뭐지....... 끌린다....!

 

들어가자마자 빵들이 저를 방겨주네요

감사합니다..

 

오전 11시 이후로 빵이 나온다네요

그럼 11시 땡 해서 오면 뜨끈한 빵을 살 수 있는 건가..!?

 

많은 빵들을 구경하고 무엇을 살지

사진을 찍으면서 고민했습니다.

쑥 팥빵 하나 구입하고..

 

스콘도 맛있어 보이고.....

스콘 위에 있는 빵 하나 구입했어요.

저 빵을 찍은 줄 알았는데 안 찍었네요 ;ㅁ;

 

이것도 맛있어 보이고......

 

특히 딸기찹쌀떡에서 많이 흔들림...

이것 그냥 먹어보고 싶다....

그런데 안 샀음.......

다음에는 꼭 사는 걸로!!!!! ㅠㅠ

 

일단 기본에 충실한 100프로 통밀 식빵을

하나 구입해보았어요.

기본이 최고다.. ㅎ

 

쌀강정 맛있어 보였지만 

강정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구입은 안 했어요.

(취향 확실)

 

수제 오트밀 뭔가 한번 구입하고 싶었지만

지갑 보니까 구매욕구가 감소했어요

ㅎㅎㅋ

 

집에 와서 쑥 팥빵 먹어봤는데 정말 건강한 맛이에요.

쌀로 만드셨다고 하셨는데 

정말 건강한 맛....이때까지 먹어본 쑥맛중에 최강 건강한맛

팥도 직접 조리하신 것 같아요.

돈만 많으면 하루하루 가서 사 먹고 싶네요 ㅎㅋㅋ

돈 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하루예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