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상남동 -부잣집 먹어본 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부잣집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글을 읽으로가시죠~~^,^

외관이 굉장히 화려한데
사진이 ㅠㅠ 차에 묻혔네요...!!!


기본반찬이에요
ㅎㅎㅎ기본반찬도 맛나요
국물 완전 내스타일
그리고 소금이랑 있는 건 개인 앞접시랍니다! ㅋㅋㅋ


국물 진짜 술 부르는 맛
너무 맛있어요ㅠㅠㅠ시원행
꼭 국물 드링킹해보세요...!!!


서비스로 주신 육회
진짜 육회 별로 안좋아하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육회진짜 jmt!!!!!!!!♡


고기도 육즙이...b
비쥬얼 너무 좋아요 목살로 시켰답니다ㅎㅎ


고기 다 구운 모습이에요
직접 고기 구워주시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저는 친절한곳을 좋아하기때문이죠!
그리고 먹는방법도 직원분들이 알려주세요!
굿이죠?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준답니다
후식걱정도 끝~~!!!!입니다

진짜 상남동에서 배고플때
고기 먹고싶을때 여기 꼭 추천드립니다!
제가 오늘 다녀온 생생후기는 이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