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빵집 - 네상떼 과자점]네상떼 과자점 빵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네상떼 과자점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부산에 있는 과자점이랍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Go Go~

 

 

 

네상떼 과자점 입구입니다.

들어가 볼까요~~ ㅎㅎ

 

 

 

앗 입구에 어제 빵은 50% 할인해준데요!

카드결제는 30%라네요

현금 필수입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빵들이 아주 많이 보여요.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요

 

 

 

아침에 가서 그런지

갓 구운 빵들이 나오네요.

피자빵도 갓 구워서 따끈따끈

 

 

 

갓 나온 로티번도..!

 

 

 

이거 사볼까 말까 고민했는데

살이 많이 찔 거 같아서

그냥 구매 안 했어요 ㅠㅠ

근데 구매할걸 후회되기도 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엉엉......

왜 안 샀어......ㅇㄴㅇㄴㅇㄴ

 

 

 

머랭 쿠키도 하나 사보고 싶었는데.....

..........

고민하다가 못 샀네요 ㅋㅋㅋ

 

 

 

하나 구매해볼까 하다가

안 샀던....

왜 이렇게 고민을 많이 했던 걸까 ㅎㅅㅎ

 

 

 

이 케이크는 제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찍었어요 ㅋㅋㅋㅋ

엄마가 생일 되면 사주신다네요

ㅎㅎ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ㅎ생일을 기다립니다

 

 

제가 산 건 피자빵이랑

크로켓 샀어요 

여기 크로켓도 맛있거든요

사진이 없는 이유는 사자말자

차안에서 먹어가지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배가 고팠기에...본능에 충실....ㅎㅋ

 

크로켓은 살짝 카레맛도 나는데

따끈할 때 먹으면 정말 끝도 없이 들어가요.

폭신하고 따끈하고 맛있고 ㅎㅎ

살짝 텁텁? 느끼한 거 같은 느낌도 조금은 있긴한데

그래도 맛있답니다.

딱 하나 먹으면 배부르고 좋아요!

 

고로케는 빵을 즉석으로 주셨기에

진열된 사진도 못 찍었네요 ㅎㅎㅜㅜ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