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 짬뽕의 기수 ]짬뽕이 정말 맛있는 집! 짬뽕 짜장면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짬뽕의 기수에서 짬뽕, 짜장면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Go

 

점심에 배고플 때 뭐 맛있는 거 없는가~ 하고 들어가게 된 짬뽕의 기수 ㅎㅎ

가게 이름에 짬뽕이 적혀있어서 짬뽕에 자신이 있는 집인 건가?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당일 배송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맛을 살리며

최고급 밀가루와 충주산 태양초 고춧가루를 사용하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오후 3-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라고 적혀있네요 

사진 속 음식들이 참 맛있어 보여요.......!

 

안에 내부 전체적으로 찍지는 못했어요

여기 손님들이 점심시간이라 꽤 있더라고요..

맛집인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앉아서 뭐 시킬까~ 하다가 세트로 시켰습니다. ㅎㅎ

 

마음대로 먹을 수 있게 단무지, 양파가 테이블에 있어요.

너무 좋았어요 만족....... 만족!!

눈치 안 보고 먹을 수 있어서 양파, 단무지 좋아하는 저는 참 좋았답니다.

 

세트로 시켜서 탕수육이 나왔어요..

탕수육 너무 맛있어요... 진짜 바삭바삭..

소스 묻혀서 먹으면 새콤달콤!

 

짬뽕이 나왔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적당하게 매우면서 계속 들어가는 맛.. 야채도 해물도 많고

먹다가 공깃밥까지 추가해서 같이 먹었답니다.

오빠는 짜장면 시켰었는데 짬뽕 한입 먹더니 짬뽕을 자꾸 먹더라구요

짬뽕이 진리였습니다..b

간판 타이틀대로 짬뽕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번에 여기 가면 순두부 짬뽕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긴.. 짬뽕 맛집이 분명합니다. ㅎㅎ

이 글을 적는데 또 가서 먹고 싶어 지네요 ~

 

짜장면은 고기도 많고 그랬는데 아쉬운 게 느끼했어요 ㅠㅠ

아이들이 먹기 좋은 맛일 거 같습니다!

고기 많고 좋긴 한데 좀 느끼해서 다 먹지는 못했네요 ㅎㅎ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