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비수산 - 국내산 활새우 1kg] - 국내산 활새우 구워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비비수산 - 국내산 활새우 1kg를 시켜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새우들을 물로 찰랑찰랑~

한번 씻어준 상태입니다.

활새우 크기는 16~19cm정도 된다고 적혀있네요.

랄랄 싱싱해 보이고 새우가 커서 

사진 찍는데 두근두근거렸네요.

너무 맛나보여요!

 

활새우 빛깔 보세요

싱싱 그자체네요.

얼른 구워봐야겠어요!'ㅅ'

 

열심히 구우니 어느덧 새우들이

주황빛이 되었네요 

딱 지금 먹기 좋은 상태인 거 같아요!

 

새우 하나를 빨리 찍어보았어요.

사진 찍는데 집중해야 되는데

전 얼른 먹고 싶었나 봐요

사진을 열심히 찍지 못했어요...

 

활새우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새우들이 커서 먹을 살이 많아서 좋았어요.

또 껍질도 잘 까져서 먹는데 불편하지도 않았고요

새우에서 비린맛이나 흙 맛 하나도 안 났어요.

완전 싱싱 그 자체였어요.

 

엄마, 아빠, 오빠, 저 모두 너무 맛있다며

한번 더 시켜먹기로 했답니다.

오빠는 이번 연도 먹은 것 중에서 제일 맛있다는 말을 했네요

그 정도로 맛이 좋았나 봐요.

 

마지막으로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는 너무 맛있어서 새우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하나 선물해주었답니다.

 

그럼 이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