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음정동 시장 - 찌지미] 분식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가음정동 시장 찌지미!! 가게에서
김밥 ,순대 ,국수 ,전을 먹은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가음정동 시장 입구를 찍어보았어요
사람들이 많이 없었답니다


근데 이 가게에는 사람들이 좀 있었어요
맛집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인테리어가 오래된 걸 보고
시장의 매력이라고 생각했어요ㅎㅎ


찌지미가 2000원이에요
찌지미 가격이 너무 착한 거 같아요
너므 조으다ㅎㅎ


가게 내부를 찍어보았어요
세월의 흔적을 볼 수 있었네요ㅎㅎ


사진 찍으면서 놀고 있으니
순대가 나왔어요
순대 한입 먹어보니
그냥 누구나 알고있는 순대맛이였어요


찌짐이가 나왔어요ㅎㅎ
오오 오징어도 간간히 보이고 맛있었어요
근데 뭔가 뭐랄까?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는 전은 먹으면
식감도 좋고 포만감도 확 올라가는데
여기 전은 가격이 착해서 그런가
식감은 보통이고 포만감도 그냥 그저그런
물을 많이 부은 반죽이라 그런걸까....
하는 혼자만의 생각이 들었네요


김밥이 나와서 김밥도 맛있게 냠냠


그리고 젤 기다렸던 국수가 나왔어요
한입 먹어보니 국수의 양념장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국물도 맛있었어요
또 국수가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적정한 온도로 나와서
신기방기했어요ㅎㅎ

집에서 가깝다면 저녁 혼자 먹어야할때
여기와서 가볍게 먹고 가기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들었네용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