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양 - 강지네 옛날 팥빙수 , 동지팥죽 & 팥칼국수]팥죽이랑 팥빙수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간 밀양 강지네 옛날 팥빙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강지네 팥빙수 가게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한컷~~

그런데 들어가 보니까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ㅎㅎ 여름은 팥빙수라 그런지 인기가 좋은가 봐요

 

 

아빠, 엄마, 나 이렇게 3명이서 가서 뭘 먹을까~~ 하다가

팥빙수와 팥죽을 시켰어요

가격이 너무 착하죠? 진짜.... 대박입니다 ㅎㅎ

 

 

기다리면서 사진 찍고 있으니까

팥빙수가 금방 나오더라고요

금방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팥죽도 같이 나왔답니다.

팥죽만 먹으면 물리니까 국물도 같이 나오네요

아주 좋은 거 같습니다

굳굳b

 

 

팥빙수와 팥죽 함께 투샷..!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팥빙수가 얼음으로 갈아져서 나오는데 

우유빙수가 아니더라도 맛있더라고요.

사실 전 우유빙수가 아니라서 별로 기대 안 했는데

맛이 있어서 놀랬답니다.ㅋㅋㅋ

 

팥을 직접 만드는지는 모르겠지만 팥이 정말 맛나더라고요

(통조림에 있는 팥은 아닌 거 같았어요)

 

아 그리고 팥죽도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근데 전 팥죽을 팥빙수에 덜어서 먹었는데

팥빙수의 달달함+팥의 고유의 맛&팥의 고소함이 있어서 잘 어울리더라고요.

계속 호로로록 아무 말 없이 먹었답니다 (소은 팥을 좋아함)

먹으면서 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밀양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가볼만한 가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람들이 많았는데 먹고 나서 고개를 둘러보니

사람들이 그새 많이 자리를 비웠더라고요.

그래서 한컷 찍어보았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