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cnes - Derma Relief 폼클렌징]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사용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제가 쭉 사용했던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폼클렌징 후기를 적으려고 합니다.

아 이 제품은 제가 6통 넘게 사용했던 제품이고

인증샷을 찍기 위해서 안 버린 통이 있나 찾아봤는데 버리고 없더라고요

다음부턴 꼭 모아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블로그 인증샷을 위하여!)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폼클렌징 제품이 상태가 안 좋은데요

제가 사용 중이고 거의 다 써가기 때문에 별로 상태가 안 좋은 점 이해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단 이 제품의 성분부터 보실까요?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은 2개가 있는 제품이고요

유발 성분으로는 리날룰, 리모넨 성분이 있네요.

 

 

 

화해에서는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이라고만 적어놨네요.

 

 

뒷면 사진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폼클렌징 제품을 소개하자면

미세먼지 세정력 98.8 입증이 완료되었고 약산성 폼클렌징이라고 하네요

또 약산성 폼클렌징이 트러블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고 하네요.

이유는 사람의 몸에 가장 가까운 pH 밸런스를 맞춰줘서 그렇다고 해요.

 

 

 

홈페이지에서는 이렇게 사람들이 만족했다는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럼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여드름이 간간히 좀 났었는데 확실히 이 폼클렌징 사용하면서

여드름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건성피부인 저한테는 이 폼클렌징이 잘 맞는 거 같아요.

(건성이 아니더라도 가족 모두가 다 같이 사용했던 폼클렌징인데

이 폼클렌징이 안 맞다 라고 말한 사람은 없었답니다.)

+저는 제가 지성,복합성 피부인줄 알았는데 지성은 기름종이에 기름이 흥건하게

묻어나와야한다해서 저는 지성은 아닌 거 같고 복합성이나 건성 같습니다.

피부전공이 아니라서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물론 가끔씩 피부가 땅길 때가 있었는데 그건 정말 열 손가락 안됩니다.

그냥 그럴 땐 수분크림 듬뿍 발라주었어요.

저한테 이 제품은 진짜 제가 아끼는 최애 제품에 하나라고도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여드름이 나시는 분들한테는 이 폼클렌징을 꼭 추천해드리고 싶지만

저한테 잘 맞는다고 다른 분들에게 찰떡처럼 잘 맞을지는 모르니까

손등에 테스트해보시고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요약:여드름이 사라졌다. 여드름에 참 좋은 폼클렌징이다. 2번 추천 아니 3번 추천하는 제품.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크네스 더마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 125g, 1개 아크네스 더마릴리프 모이스쳐 폼 세안 클렌저 125ml x 2, 단일상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