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니스프리-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이니스프리-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알로에 효능을 알고 수딩젤을 바르면 더 좋으니까 

알로에 효능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여드름, 기미 등 피부미백효과
알로에의 알로인 성분은 티로시 미아제의 활성화를 억제하여 기미, 주근깨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의 성장을 막고,

그 침착을 방지하며, 피부조직의 결손부위를 생성시켜 여드름 자국이 남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알로화이트 성분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피지 분지를 정상화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하므로

피부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피부미용에 매우 좋다. 라고 하네요 <네이버 지식백과 출처>

그럼 지금부터 제가 찍은 사진을 보로 가시죠

GO GO~

 

오늘 소개할 이니스프리-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입니다^^

저는 이것을 쿠팡에서 3,900원에 구입하였답니다.

용량은 300ml이네요.

 

화해 앱으로 성분을 조사해보았는데요.

아쉽게도 주의성분이 1개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 착한 가격에 1개 정도는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1개 주의성분이 어떤 성분인지는 궁금해서 보니

페녹시에탄올 : 파라벤과 함께 많이 사용되는 방부제로 피부 자극을 유발하며

체내 흡수 시 마취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라고 하네요ㅠㅠ 이것만 없었으면 최고인데... 아쉽아쉽..

 

어쨌든 손등에 한번 짜 보았습니다.

이 수딩젤은 물처럼 흘러내리지 않고

쫀득쫀득한 유형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 더 좋더라고요.

그런데 쫀득한 유형을 싫어하시는 분에게는 비추하는 제품이에요.

 

쫀득함을 강조하려고 최대한 노력해서 찍어보았는데

잘 느껴지셨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 제품이 배송하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놓고 차갑게 만들어서

씻고 나왔을 때 얼굴에 바로 발라주었는데 차갑고 쫀득해서 전 바를 때 좋더라고요.

얼굴에 열감이 안 좋다는 말이 있어서 차갑게 바르고 있답니다.ㅎㅎ

또 발랐을 때 찐득하다던지 기름지다던지 그런 건 없었어요.

산뜻하고 오히려 수딩젤이 마르면 살짝 건조해지는 거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소은 피부: 지성+복합 피부이지만 지성피부에 가까움]

어제 이걸 바르고 자고 일어났더니 여드름이 들어간 것도 있어서 잘 맞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걸 이제 꾸준히 발라줄 생각이랍니다.

혹시 이걸 사시는 분들은 저의 피부에 맞다고 해도 다른 분들에게는 안 맞을 수 있으니

손등 테스트를 하시고 사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이니스프리-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300ml, 1개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300ml, 1개

 

그리고 제가 그림일기도 적고 있으니 그림일기도 한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s://soeun1028.tistory.com/123 [소은 일상생활]

 

[그는 답이 없었다-20/3/5 일기]

오빠가 누룽지를 너무 맛있게 와그작와그작 씹어서 먹는 소리가 나서 오빠 옆으로 가서 오빠의 누룽지 A.. S... M.. R~~ 하며 ASMR 비제이들처럼 말 흉내를 냈다. 그러자 그걸 듣고 오빠가 빤히 쳐다보더니 그냥..

soeun102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