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풀무원 -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 김치만두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풀무원 -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 먹어본 후기를 써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얇은피 김치만두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ㅎㅎ

표지에 있는 김치만두를 보니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ㅠㅠ

그럼 바로 만두 사진을 보시로 가볼까요?~~

 

 

짜잔 맛있는 김치 만두가 나왔습니다!

오우....ㅎㅎ밥이랑 먹어도 맛있겠지만

냉면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좀 더 확대해서 찍어보았어요.

김치만두라서 살짝 만두 표면의 색이

누리끼리한 거 같기도 하네요

 

 

안을 갈라보니 ㅎㅎ맛있는 만두소가 보이네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한입 먹어본 후 가족들이

이 김치만두 맛있다 라고 말한 만두입니다.(엄지 척)ㅎㅎ

 

또 만두가 김치만두이지만 맵지는 않아요.

제 생각엔 아이들도 잘 먹을 거 같은 맛? 

 

그리고 계속 먹다보면 물리는 맛이 있는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는 물리는맛이 거의 없어요 ㅎㅎ

그래서 그냥 계속 들어가는맛?

 

마지막으로 다음에 또 만두가 먹고 싶다면

저는 이 김치만두를 사서 먹을 거 같아요.

그리고 만두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쯤 이 제품을 드셔 보셔도 괜찮을 거 같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 (냉동), 1kg, 1개 [풀무원] 얇은피꽉찬속 김치만두 (400g x 4봉), 단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