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처팡 - 초당 옥수수] 초당 옥수수 효능, 초당 옥수수 사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네이처팡에서 산 초당 옥수수를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여름엔 옥수수니까요 ㅎㅎ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네이처팡에서 시킨 초당 옥수수가 왔어요

택배를 열어보니 이렇게 오네요^^

싱싱해 보여서 좋았어요 푸릇푸릇~

아 가격은 10개는 17,500원

20개는 29,900원

못난이 B품 10개는 12,900원

못난이 B품 20개는 17,900원이에요.

전 못난이 B품 20개를 샀답니다.

 

※깨알 옥수수의 효능  

섬유질 풍부, 변비 개선, 콜레스테롤 저하, 심혈관 질환 예방, 체중감량, 노폐물 제거 및 부종완화, 당뇨 개선

 

 

 

옥수수수염은 따로 모아서
물 끓여 먹을거랍니당ㅎㅎ
~~ 옥수수 시켰는데
옥수수수염차까지 일석이조!!ㅎㅎ

 

 

초당 옥수수를 다 벗기니까 이렇게 아름다운 초당 옥수수 모습이(?)
드러나네요~♡ 살짝 많이 빈 상태도 보이는데ㅜㅜ

제가 시킨 건 못난이 비품 20개짜리니까... 가격이 착하니까..
어쩔 수 없죠...ㅎㅎ... 괜찮은 옥수수들도 있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삶은 초당 옥수수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제가 깜빡하고 먹기만 했네요... 쿨럭(-,.-)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겠습니다.

그냥 옥수수랑은 맛이 달랐어요 

초당 옥수수는 좀 식감이 가볍고 달달한 맛이 있었어요.

그래서 와구와구 먹어도 먼가 가벼운 느낌?

촉촉하기도 하고요.

 

그리고

그냥 옥수수는 삶고 나면 뭐 쫀득한 것도 있겠지만 딱딱한 게

굳는 옥수수도 있어서 먹기 힘들 때가 있잖아요?

근데 이 초당 옥수수는 이가 약하신 분들도 잘 드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 맛도 그냥 아이들이나 어른들 누구나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ㅎㅎ아 이글 적으니 오늘 저녁에 초당 옥수수 

남은 거 삶아서 먹어야겠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