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썸플레이스 - 팥빙수] 더운날 팥빙수 먹은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서
팥빙수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며칠 전 날씨가 좋아서 산책 한번 갔다가

땀 흘리고 더워서 팥빙수를 먹으러 엄마와 함께
투썸으로 왔어요.

팥빙수 가격은 10,500원입니다.

조금 더 착한 가격이었으면 좋았을 거 같은데...ㅠㅠ

가격이 좀 아쉬워요.ㅎㅎ

 

 

 

 

 

 

한입 먹는데 팥이 좀 많이 달더라고요.

그래서 연유는 부어서 먹지 않았어요.

저와 엄마 입맛에는
그냥 팥으로도 달달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아 그리고 빙수는 우유빙수라서 맛있더라고요!

 

 

 

떡 사진

 

 

 

그리고 떡이 맛없고 목 막힐 거 같았는데 

이게 왠일..떡이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쫄깃쫄깃해서 좋았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팥빙수 맛은 그냥 평범했네요
티라미수 팥빙수나 다양한 팥빙수를
먹어보고는 싶은데
빙수는 팥빙수가 최고인 거 같아서
못 먹고있네요🤔..
그래도 다음엔 한번 새로운 팥빙수를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후기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