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상남동 상남시장 - Waffle khan]달달한 크림통팥 와플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상남시장 Waffle khan에서 크림통팥 와플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상남시장에서 이리저리 걸어다니며 

구경 좀 하였어요 사람이 많이 없더라고요.

 

 

 

 

 

 

와플가게에 도착해서 

음 뭘 먹을지 고민했어요. 

전 크림치즈도 먹어보고 싶고 콘치즈도 먹어보고 싶고

크림통팥도 먹어보고 싶고...('ㅠ')

결정장애가 왔었답니다 ㅎㅎ

 

 

 

 

 

 

그런데 이거 진짜 모형처럼 생겼는데

모형이 아니더라고요..ㅎㅎ

크림통팥으로 하나 주문하고 이리저리 둘러보았답니다.

 

 

 

 

 

 

둘러보니까 바로 옆에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친구나 연인 가족끼리 와서 이야기도
나누면서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집에 와서 크림 통팥을 오픈해보았는데

우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크림이 달달하기도 하지만 팥이 통조림 팥이 아니고

직접 삶아서 만든 거 같은 그런 팥의 맛이더라고요.

거기에 한번 더 감탄했네요 ㅎㅎ

 

 

 

 

 

 

크기도 커서 칼로 잘라가지고

어머니랑 둘이서 나눠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나는 즐겁지만 내 혈관은 안 즐거울 거 같은 맛..ㅎㅎ

또 와플 빵이 너무 맛있어요 !
찰지면서 그냥 맛있는맛..

담백한 빵 좋아하는 저는 그저 와플 빵만
먹었어도 맛있다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