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루조아-흰가래떡]먹고나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시루조아-흰가래떡을 후기해볼까 합니다.

떡을 후기하게 된 이유

최근 갑자기 떡이 먹고싶은데 마트에서 살려고 하니 

2팩에 5000원 하길래 비싸더군요.

(얼마 양도 없는거 같은데 비싸...-_-..)

그래서 위메프에서 검색하니 시루조아 제품의 다양한 떡들이

나오더군요!

다양한떡들 사이에서 흰가래떡을 선택하게 된건

가래떡이 맛있어야지 다양한 떡들도 맛있을거야 라고 생각한

저의 뇌피셜 때문입니다.

(왜 이런 생각을 했는지 적으면서 알수가 없음..)

그리고 또 이떡은 무 방부제 무 화학첨가물 오로지

자연재료로 떡이 굳지 않게 만드는 기술이 있다고 하여

말랑말랑한 흰가래떡이 끌렸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흰 가래떡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후기 짜잔!

저는 이떡을 특가할 때 구입하여서 원래 2팩에 가격 16,400원이지만

할인 받아서 12,730원에 2팩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후후 할인은 날 기쁘게 합니다)

개수는 한팩당 15개가 들어있고요.

그리고 흰가래떡 원재료명 및 함량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흰가래떡:멥쌀(국산)71.3%, 천일염(국산)1%, 박력분0.3%, 대두유0.1%

참기름(인도산)0.4%, 정제수26.9%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중량은 1개당 70g이고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이며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이라고 적혀져있네요.

유통기한이 길어서 괜찮네라는 생각이 듭니다.

 

 떡들을 녹이려고 4개를 꺼냈습니다.

기한은 2021,01,21까지네요 오래도록 먹을 거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자 3시간 꺼내놓으니 말랑말랑해졌습니다

이제 가위로 봉지를 컷해줍니다!

(기대됬습니다..!두근두근)

 

가래떡이 쫀득해서 손에 달라붙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래떡 쫀득함 합-격)

 

혼자서는 도저희 이떡을 짜를 수 없을 거 같기에

어머니에게 헬프를 요청했습니다.

엄마~!!!사진 찍는거 도와주세요~!!!하니까 

어머니가 기꺼이 yes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머니

자 그럼 가래떡이 얼마나 쫄깃한지 가위로 짤라봅니다 

싹둑

 

가래떡을 짜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위메프 사이트에서 본 가래떡은 잡고 늘리면 

쫄깃하게 늘어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사진첨부)

본건 있기에 저도 똑같이 따라 해봅니다..흐흐

 

조금 힘을 주어 늘렸지만 별로 늘어나는거 같지 않았습니다..

흠...

 

열받아서 쭈욱 늘려버립니다 ㅋㅋㅋㅋ

음 쫄깃하기보다 부드러워보이네요..?

 

크기를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서

제품 사이트에서 캡처를 해왔습니다.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이떡을 먹어보니 이가 불편하신 분들이 

드시면 잘 드실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부드러워요 탱글탱글하기도 한데

부드러워서 소화도 잘될 거 같습니다.

어떻게 말하면 씹는 식감이 별로 좋지 못하다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제가 구워서 먹어보지는 않아서

구워서 먹을때는 어떨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냥 먹을때는 그냥..맛은 있지만! 찰진식감이 없다!

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오늘 흰가래떡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글은 저의 사비로 작성되었습니다.

 

 

 

삼립 누네띠네 과자파이, 12g, 120개입 해태제과 구운감자, 27g, 15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