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양 - 밀양강 둔치공원]산책하기 너무 좋은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밀양강 둔치공원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영산홍이 너무 이쁘게 피어있죠?
여기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고 용^^
너무 이뻤어요❤

 

연산홍이 가득가득

 

밀양강 둔치공원 안내도예요
엄청 크죠?ㅎㅎ
산책하기 저어어엉말 좋은 거 같습니다.

 

 

제 그림일기에 장면이 되었던 유채꽃+오리보트
오리보트는 2-4인용 15000원이더라고요


엄마랑 다음에 꼭 탈 겁니다!!!!!!!!
불타는 종아리!! 예약!!!!
앗 보니까 자동이군요 제 종아리는 안전하겠어요

 

 

 

밀양 영남루가 보이시나요?
저기에도 갔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또 가고 싶어 집니다ㅎㅎ

 

 

 

날이 좋아서 사진도 이쁘게 찍힌 거 같아서
기분도 좋았고
걸으면서 유채꽃 향들이 마스크 안으로 들어와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힐링힐링🥰
밀양에 있으신 분들은 꼭 산책 나가보시기를!!

 

 

 

공원에 있던 그림입니다.

옛날 우리 조상님들의 모습을 그림으로 볼 수 있었네요.

 

 

 

공원에서 행복해 보이는 분들이 참 많네요.

세상이 이렇게 아름답기만 하면 참 좋겠는데..

 

 

 

걷는데 꽃이 너무 이뻐서 찰칵 ㅎㅎ

무슨 꽃인 걸까요.... 알아봐야겠네요.

 

 

 

동상도 보이길래 찍어보았어요.

무슨 동상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보면서 이게 무슨 동상인가

많이 생각했는데 살짝 인간 피라미드가 생각났네요

 

어쨌든 이것으로 밀양강 둔치공원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이 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