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북면 맛집 - 바보형제 쭈꾸미]점심이든 저녁이든 맛있게 한끼 먹을 수 있는곳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저녁에 먹은 북면 맛집- 바보형제 쭈꾸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위치: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신촌본포로 19

매일 11:00 - 21:30

 

들어가는 입구 사진입니다! 

들어갈 때 생화도 있고 노래도 들려서 

기분좋게 들어간 기억이 나네요

 

들어가자마자 화장실이 바로 보여요

 

어디 앉을까 고민하다가 끝자리에 앉았네요.

그리고는 늘 시켜먹는 쭈꾸미볶음을 시켰어요!

 

3인분이라 3만 3천 원이네요 ㅎㅎ

 

참, 어린 아기들도 많이 와서 이렇게 애기용 의자도 있답니다!

 

심심해서 티스토리 보면서 이웃들 글을 읽는데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샐러드가 참 맛있던 기억이 나네요+.+

아삭아삭하며 신선하고 드레싱 소스도 맛있던..!

 

고르곤 졸라 피자도 이렇게 나와요

쭈꾸미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정말 좋아요!

후후 치즈를 좋아하는 저에겐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말이죠~

 

5분 뒤 쭈꾸미볶음,도토리묵사발,밥이 나왔어요

 

공깃밥에 콩나물 넣고 쭈꾸미볶음 넣고 쓱쓱 비벼서

한입 먹으면 정말 맛나답니다!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쭈꾸미 볶음이 매운데 맛있게 매워요.

그래서 매워도 학학 거리면서 계속 들어가는 맛이랍니다.

비린내,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아요.

그런데 쫌 큰 주꾸미들은 질기더라고요 

그런 건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될 거 같아요.

 

또 매울 때는 도토리 묵사발도 떠서 한입씩 호로록 마시면 

매운맛이 그나마 덜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맵긴 해요^^

어쨌든 도토리 묵사발 국물이 맛있어서 오늘 전 흡입했네요..

 

피자는 그냥 말이 필요 없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쭈꾸미를 올려서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