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파크 - 풍요농원] 성주 달성 꿀 참외 10kg 시켜서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인터파크에서 성주 달성 꿀참외 10kg 시켜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요즘 참외 비싸게 파는데 인터넷에서는 착한 가격으로 팔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구입해보았답니다. ㅎㅎ

가격은 10kg에 22,900원이에요 괜찮은 가격이죠?

가격도 가격이지만 참외가 엄청 커서 좋더라고요!

 

그런데 첫번째 사진처럼 쪼개져서 오는 게 2개 정도 있었답니다.

ㅠㅠ아쉬웠지만 택배 오면서 쪼개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쩔 수 없죠 ㅎㅎ

 

두 번째 사진에 저렇게 조금 흠이 있지만

그래도 별 이상 없어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하나 깎아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크기가 꽤 크죠?ㅎㅎ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상태가 좋아 보이지만 

그렇게 상태가 싱싱하게 좋은편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한입 먹어보니까

맛은 그냥 누구나 다 아는 참외 맛이고요.

 

참외 크기가 크기 때문에

참외 속 씨앗을 먹기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 긁어내서 먹어도 먹을 게 많아서 좋은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참외를 다 먹고 나면 한번 더 시켜먹어도 괜찮을 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이 글은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