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면 - 북창원 농협산지유통]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어제 농약 판매장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텃밭에 심을 씨앗도 사고 이것저것 사기 위해서 다녀왔어요~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농약판매장에 도착하였어요!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하기 굉장히 편하답니다.

아주 좋았어요 

 

농약판매장으로 들어오니 건물이 깨끗해서 좋았어요.

그럼 이제 텃밭에 심을 씨앗들을 골라봅니다.

몇 가지 골랐는데 계산하실 때 직원분이 식방풍은 물에 불러놓고 심어야 된데요.

안 그러면 싹이 늦게 난다고 하네요

이런 꿀팁도 주시고 너무 감사하네요! ㅎㅎ

 

낫과 호미들이 있는데 보니까

옛날 생각이 나요. 외할머니 집에 가면 호미 들고 땅 파면서 놀았는데

정말 땅 파면서.. 그냥 땅 파는 재미로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텃밭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물건들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이리저리 구경했네요!

 

 

왠지 화분이라도 한 개 사서 직접 심고 싶었지만

제 마음의 여유가 없기에 욕심내지 않기로 합니다.

시간 많을 때 화분 하나 심어서 키워봐야겠어요.

 

농약들이 정말 다양하게 많죠?

세상엔 많은 농약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됩니다.

 

텃밭에 필요한 물건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가격표를 찍어왔어요.

가격은 비싼 것도 있고 착한 가격도 있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