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영 - 아디다스 매장]다녀왔습니다, EH2260 신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진영 - 아디다스 매장에 신발을 사로 가보았습니다!

진영 아디다스 매장 위치경남 김해시 진영읍 진영리 319-791입니다.

그럼 진영 아디다스 매장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진영 아디다스 매장 입구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들어갈 때 참 좋았어요 후후

어떤 신발들이 날 기다리고 있으려나 하면서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갔네요.

 

 

 

 

 

깔끔한 매장의 모습이에요.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ㅅ/~

 

 

 

 

 

다양한 신발들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보니까 이렇게 할인해서 부담없는 가격에 파는 신발들도 있길래

다음에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할 때 한번 사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신발이 제 마음에 쏙 들었는데 

제 사이즈가 없다고 해서 다른 매장에 가보고 싶은 마음에

제가 엄마보고 엄마 잠깐 나갔다 와요 하고

데상트 매장으로 가보았습니다.

 

 

 

 

 

데상트에 갔지만 딱히 저의 마음에 드는 신발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아디다스 매장으로 다시 가는데

급 좋은 생각이 떠올랐어요

마음에 드는 신발을 주문해서 집으로 배송받으면 되지 않을까?

유레카~~좋은생각이네 하면서 아디다스 매장으로 갔답니다.

 

 

 

EH2260

 

 

다시 아디다스 매장에 와서

사장님에게 데상트 매장 다녀왔는데 역시 아디다스가 최고라며

돌고 돌아 아디다스 왔다며 돌돌아라며 ㅋㅋㅋ

말을 한 뒤에 다시 신발을 둘러보는데 이 신발은 4만원이고 가격도 괜찮아서 이 신발도 하나 사고

아까 위에 마음에 들었다고 한 신발도 매장에서 인터넷으로 주문시켜서 

집으로 배송오게 했답니다 

 

 

 

 

그럼 신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제가 산 이 신발은 EH2260이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더 저렴하게 팔기도 하네요!

 

신발은 신어보니까 가볍고 발도 편하고
재질이 얇아서 봄 가을 여름에 신고 다니기
좋을 거 같아요
또 캐쥬얼 하게 옷을 입었을 때 신거나
학교 다니면서 편하게 신고 다니기 좋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전 사실 검은색 신발을 좋아해요 신발이 더러워져도 잘 티가 안 나서요^^*

다음에는 하얀색 신발을 사로 아디다스 매장에 가야겠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