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양 - 다담뜰 한식뷔페] 한끼 식사로 아주 좋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밀양 다담뜰 한식뷔페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오픈은 11시부터이고

마치는 시간은 오후 8시 30분까지 한다고 하네요!

 

주차장이 엄청 크죠?

그래서 주차하기 힘들지않아서 정말 좋답니다

주차장~칭찬해~~

 

자리도 많아서 널널했어요ㅎㅎ

그래도 여기 인기 좋은 식당이라서 사람이 많을 때는

정말 많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없는 거 일뿐.

 

옆에는 이렇게 들어오기 전에 

손을 씻을 수 있도록 해놨어요 이거 정말 위생에 아주아주 좋은 거 같아요

칭찬해~~

 

아참 입장료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성인 입장료는 8000원입니다

미취학 아동은 3000원이고 초등학생은 6000원입니다^^

 

1시 40분쯤 들어가서 그런지 음식들이 조금 비어있는 모습이지만

많이 없는 것은 바로 채워놓아 주셨어요~

갈치조림과 고기 ㅎㅎ

여기 오면 진짜 저희 가족은 치킨을 많이 먹거든요

왜냐하면 여기 치킨이 맛있습니다 완전 치킨 bbb맛집이죠!!!

치킨 시켜먹을 돈으로 여기 와서 치킨 많이 먹고 다른 음식도 많이 먹는답니다

ㅋㅋㅋㅋ정말 여기 치킨은 혜자입니다

꼭 꼭 드셔 보세요~~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퍽퍽 살이 많은 치킨이므로

퍽퍽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b

또 죽이랑 국 카레도 있어요

저는 호박죽이나 흰 죽을 좋아합니다 그냥 맛있어요 냠냠

그리고 식혜!

이거 진짜 먹어야 합니다 

왜냐고요?

이게 진짜 너무 맛있어요 식혜 ㅠㅠ

밥 다 먹고 식혜 2잔 쭈우욱 들이키면 

속에서 먹은 것들이 후우욱 내려가면서

온몸에 당이 기분 좋게 번지는 걸 느끼실 수 있어요

추천합니다 가시면 꼭 한잔 아니 두 잔 마셔보시기를!

이건 처음 먹어봤는데 열무 동치미라고 해야 되나요?

어쨌든 딱 잘 익어서 국물도 시면서 맛있어서 

밥 먹다가 목 막힌다 싶으면 국물 호로록 먹으면 최고입니다

너무 맛났어요 b 정말... 이것도 제 취향!

만두 너무 바삭해 보이죠?

너무 맛있게 보여서 한 컷 찍었습니다^^

한식 뷔페답게 샐러드도 있고 야채도 있답니다^^

사진은 안 찍었지만 콩나물, 고사리, 영양 밥, 고추장, 국수, 콩자반, 등등

튀김, 샐러드 등등 많은 반찬이 있어요 

디저트로는 빵, 고구마도 있고요!

(다른 음식 사진들은 눈치가 보여서 완벽하게 못찍은 점 죄송합니다~)

 

밀양에 가신다면 한 번쯤 다담뜰에 방문하셔서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무난하면서 맛있게 먹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