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갈비아저씨-목살양념구이]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갈비 아저씨-목살 양념구이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참피디님 영상을 보고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출발하시죠!

Go Go!

 

참피디님 영상을 보고 구매한 제품이라서

참 기대가 엄청 되었던 제품인데요.

포장은 이렇게 해서 오는군요!

원재료명 및 함량이 잘 적혀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뒤에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답니다.

가격은 1팩에 3000원인데 아주 착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 그럼 요리 하로 출발합니다~

 

프라이팬에 2팩을 넣은 것입니다.

마늘과 양파를 부재료로 넣어주었어요.

재료는 많을수록 맛을 더 좋게 만들어주니까요

이왕 먹는 거 더 맛있게 먹으면 좋겠죠?^^

 

짠 완성 되었습니다! 참 맛있어 보이죠~

완성되고 나서 부재료로 페페로치노+파를 넣어주었어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한입 먹어보니까 살짝 비계가 있었지만 뭐 그렇게 나쁘다 할 정도로 

있는 건 아니었고요 그냥 이 정도는 괜찮지 뭐 할 정도였습니다.

(비계를 안 먹는 사람 = 소은)

 

약간 소불고기 같은 맛도 났었고요

어린아이들도 정말 맛있게 잘 먹을 거 같아요.

 

근데 살짝 달달한 맛이 있기 때문에 아 나는 달달한 맛 별론데 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나 페페로치노를 넣으면 맛있게 먹으실 수 있으실 거 같네요!

 

저는 사실 가격이 착해서 기대를 하는 것도 있었지만

마음 한구석에는 기대를 별로 안 한 것도 있었는데

한입 먹고 맛있길래 

살짝 어 고기 질도 괜찮고 나쁘지 않은데? 맛있네~ 

무난하게 맛있다. 하며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 역시 참피디님...갓피디님...찬양하라 ㅎㅎ

 

마지막으로 고기가 잘 씹히기 때문에 이가 약하신 분들도

무리 없이 잘 드실 거 같고 

자취생들이나 혼자서 사시는 분들 또는 혼술 할 때

한팩 딱 까주고 요리하면 되기 때문에 참 편할 거 같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락갈비 돼지갈비양념구이 300G*8팩(총2.4kg) 1~2인분개별포장, 300g*8[총2400g] 더락갈비 맛잇는갈비아저씨 목살 돼지갈비 양념구이 300G*3팩 양념갈비 개별포장, 300g*3[총900g]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