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양 - 냉면 갈비탕 전문점 대설면옥]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밀양 - 냉면 갈비탕 전문점 대설면옥에 가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가게 위치경남 밀양시 창밀로 3569-3 이고 매일 09:00 - 21:00까지 한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대설면옥 가게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이렇게 주차장도 크~게 되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답니다!

아주 좋죠?

 

안으로 들어가니 빈 솥들이 보이네요 ㅎㅎ

 

여기가 전에는 사람이 많아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했는데

요즘은 아시죠? 그래서 사람이 없네요..

 

이렇게 밖에서 안에서 밥을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안에서 앉아서 먹었어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보면서 메뉴를 시키고 좀 있으니 반찬이 나왔어요.

열무 동치미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열무동치미 맛집입니다!

 

짜잔 드디어 갈비찜이 나왔어요.

아빠, 엄마, 저 이렇게 3명끼리 가서 갈비찜 작은 거 시켰답니다.

갈비찜 한입 먹어보니 살짝 양념이 매운듯하지만 맛있게 매워서 

물리는 맛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양념이 맛있어서 갈비찜 양념을 밥에 비벼서 먹어도 맛나요!

 

갈비찜 고기도 야들야들 질기지 않아서 씹어먹기 좋았으며

파, 양파 식감이 죽지 않아서 좋았어요.

또 가래떡도 쫀득쫀득해서 하나씩 먹는데 좋더라고요^^

 

갈비찜은 먹고 나면 몇 시간이 지나도 배가 든든한 느낌이라서 

전 그 든든한 느낌이 좋았어요.ㅎㅎ

+ 어머니 아버지도 배가 든든하다며 좋아지더라고요.

 

고기가 잘 짤리는지 가위로 고기를 잘라보았어요.

고기가 야들야들해서 잘 잘리네요! 

이렇게 잘라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랍니다!

 

갈비찜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육전 비빔냉면도 시켜서 먹었는데 와우 정말 육전은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비냉은 그냥 제 입맛엔 보통이었어요.

저번에 와서 먹었던 물냉이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다음엔 물냉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밀양 - 대설면옥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