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돈-오향순살족발]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참피디님이 맛있다고 하신 오향 순살 족발을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역시 이건 오빠가 주문해서 저도 같이 먹은 제품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을 보로 가시죠!

GO GO~

 

 

 

이건 네이버에 한돈 오향 순살 족발 검색해서 산 제품이고

오빠가 가격은 한 개에 3,500원에 샀다고 합니다!

근데 점점 가격이 조금씩 오르는 거 같다고 하네요~

참 맛있게 생긴 친구들입니다.. 후후

 

 

 

처음에는 썰어서 불에 살짝 올렸다가 먹었는데
고기가 힘 없이 부서져서 별로였어요 그래도

야들야들하고 비린내도 안 나고 부드럽고 이가 약하신 분들도 

맛있게 먹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건 2개를 썰어놓은 양이랍니다.

 

 

 

오늘은 족발을 하나 뜨거운물에 5분정도 한번 넣고 썰어서 먹어보았는데요(1개 썰은 것입니다)

오빠는 밖에서 사 먹는 족발이랑 맛이 비슷하다고 하였는데

저는 밖에서 사 먹는 것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쟁반국수만 있으면 진짜 완벽했을듯합니다.

또, 족발이 안질 기고 입에서 그냥 살살 녹는 거 같았고

잡내가 없었고 껍데기가 물렁해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비린내, 잡내 나는 음식을 못 먹는 편인데 이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먹으면서 극찬을 했어요... 세상에 이렇게 착한 가성비에 맛있는 족발이!! 하면서 ㅎㅎ

그냥 한마디로 말한다면 모든 게 다 맛있다. 이 정도라고 할까요?

어머니가 참기름에 찍어 먹으라고 주셨는데 참기름에 찍어 먹는 건 안 어울리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족발이었습니다.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분은 뜨거운 물에
담궜다가 10분정도 식혀서 드시는 게
쫄깃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한돈 오향 순살 족발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오빠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추가



출처: https://soeun1028.tistory.com/104 [소은 일상생활]

[나의 하루 끝]20/2/27 일기

아침에 일어났다. 눈이 부어서 냉찜질 해주며 다시 잠들었다. 다시 일어나서 커피를 마셨다. 호로록 호로록 커피 마시니 배고파서 밥도 먹었다. 아무 생각이 없다. 밥 맛있네 이정도.. 우왁굳이 보고싶어서..

soeun1028.tistory.com



출처: https://soeun1028.tistory.com/94?category=862386 [소은 일상생활]

[나의 하루 끝]20/2/24 일기

가끔 아빠는 내방으로 오셔서 누우시며 장단지 좀 만져달라고 하신다. 아빠:소은아 장단지 좀 만져라 소은:싫어!!!후다닥 다른방으로 대피 아빠:착하지 소은아 빨리와~ 소은:(다른방에 있다가 방으로 5분안에 들..

soeun1028.tistory.com

하루하루 그림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캐릭터가 귀엽다고 느껴지신 분들은 한번 클릭하셔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