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옛날 장작 가마솥맛 누룽지]-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옛날 장작 가마솥 맛 누룽지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건 제가 슈퍼마켓에서 사먹었던건데

오빠가 한입 먹고는 맛있다며 저보다 더 자주 먹는 제품이랍니다.

그리고 누룽지의 정의는 밥을 지을 때 솥바닥에 눌어붙은 밥이라고 합니다.

정의를 정확하게 알고 있으면 좋을 거 같아서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찍은 사진을 보로 가시죠~

GO GO~!

 

 

 

오늘의 주인공

옛날 장작 가마솥 맛 누룽지입니다.

국산 100% 우리 쌀로 만든 가마솥 누룽지이며 가격은 3,200원입니다.

 

 

 

옛날 장작 가마솥 누룽지 홈페이지에 있는 맛있게 먹는 팁을 들고 와봤습니다.

저렇게 따라 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을 좀 더 확대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주 성분은 쌀 99.8%, 둥굴레 가루 0.2%이고 용량은 450g이네요

유통기한도 길어서 두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장 안에 있는 누룽지를 몇 개 꺼내서 찍어보았습니다.

확실히 누룽지가 단단합니다. 

이가 약하신 분들은 조심해서 드셔야 할 거 같아요

아니면 그냥 안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이는 소중하니까요)

 

한입 먹어보니 씹을수록 고소하며 둥굴레 맛이 나는데

그 이유는 둥글레 가루가 0.2% 들어가 있어서 나는 거네요.

0.2%여도 맛이 나는 게 신기합니다.ㅎㅎ

오빠는 밥솥 누룽지랑 비슷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누룽지가 단단한 만큼 식감은 바삭바삭하여서 

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도 나고

간식, 야식으로 먹기가 좋으며

손에 묻는 것도 없어서 티브이나 영화 보면서 생각 없이 씹어먹기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옛날 장작 가마솥 누룽지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