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무-편백나무]반려나무 가정에서 키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아버지의 편백나무를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아버지가 오빠 스투키 글을 읽고는 편백나무도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안 하면 알지~? 하시면서..ㅎㅎㅎ

아버지의 사랑의 편백나무 지금부터 사진을 보로 가시죠!

GO GO~

 

 

 

아버지의 편백나무입니다.

예쁘게 생겼네요 초록 초록한 게 이름을 초록이라고 불러줘야겠어요.

앞으로 넌 초록이야 편백나무야ㅎㅎ

 

 

 

편백나무의 효능으로는

피톤치드를 많이 발산하며 아토피 피부질환에 도움을 주고

새집 증후군 제거에 도움이 되며 면역력 향상과 불면증 해소 숙면 효과에 도움을 주고

스트레스 완화 효과에 효능이 있습니다.

참 좋은 나무네요.

제 방에 대려와야 하나 조금 고민이 들기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빠의 스투키랑 한컷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며칠 전 포스팅 한 스투키 잘 지내고 있네요. 건강해라 스투키야

 

그럼 이것으로 편백나무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물은 한달에 한 번~ 두번
화분에서 분재처럼 자라며 크기는 더 커지지 않아요 

가정용으로 키우기 좋습니다. 
편백나무의 키가 커지면 중심가지를 적랑한 선에서 잘라주면 옆으로 가지가 펴져

보기도 좋고 병충해도 없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