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물-스투키] 반려식물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반려식물을 포스팅으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스투키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오빠의 스투키인데

스투키 한번 포스팅해보라고 하여 좋은 생각인 거 같아서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 제가 찍은 스투키 사진을 보로 가시죠~

GO GO~

 

스투키는 다육식물이고 관리도 쉬워서 잘 안죽기에

초보자들도 쉽게 키우기 좋다고 하네요.

특히 공기 정화는 나사에서 인정할 만큼 산세베리아보다 3배나 공기정화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와우~ㅎㅎ공기정화에 정말 좋은 식물이네요!

물은 한 달에 한번 정도 주어도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정말... 초보자들에게 딱 알맞은 식물인 거 같습니다.^^

 

 

위에서 찍어보았습니다.

마치 오이처럼 생겼네요 우리 귀여운 스투키 ㅎㅎ

 

스투키는 음지에서 키워주는 게 좋으며

겨울철에는 50~60일에 한 번씩 물을 주는 게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너무 낮은 온도나 겨울 서리에는 민감하여 죽을 수 있으니 실내에서 키우는 게 좋다고 합니다.

 

초보자들도 쉽게 키울 수 있는 스투키!

한 번쯤 방안에 놔두고 키워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적으니 저도 하나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것으로 스투키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오빠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