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강저 펜던트] 금강저 구입 리뷰

반응형

평소에 잠을 자도 꿈을 많이 꾸고 ㅠㅠ

잠자기가 무섭기도 하고
꿈을 너무 많이 꾸다 보면

잠을 자고 일어나도 피곤하고
또 제가 겁도 많기도 하여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고민하였는데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금강저"라는 게 있더라구요!

 

금강저는 번뇌를 물리치고 깨달음의
지혜를 상징하고

불교에서는 악귀와 삿된 기운을 물리는 도구 인식되어서 나쁜 기운을 막아주고

좋은 기운을 받아들인다고 해요!

 

그래서 제가 구입해 보았습니다.

여러 제품을 검색해 본 결과 저는 레브가 주얼리 299,000원에 구입하였어요~

저에게 큰 지출이지만 그래도 

살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칼라는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로즈골드가 있고 

목걸이 체인도 같이 주문할 수 있답니다~

목걸이 체인은

14k 42cm 0.5체인이 109,000원이고

18k 42cm 0.5체인은 147,000원이고

14k 70cm 0.5롱체인은 199,000원이고

18k 70cm 0.5롱체인은 269,000원이랍니다.

 

여러 금강저 제품을 검색한 결과

제 눈에는 레브가 제품이 제일 저의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ㅋㅋㅋ

그런데 더 마음에 들게 되었던 건
스님이 금강저 제작해달라고

샘플을 주셔서 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저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먼가 정말 절 지켜줄 부적이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자 그럼 이제부터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예쁘게 포장이 된 상태로 온답니다. 

가방까지 넣어주셨어요^^

누군가에게 선물한다면 가방에 넣어서  

선물하면 될 거 같아요!

 

 

뚜둥~~

포장을 벗겨보니 이렇게 예쁘게 끈에 묶여있네요~~

상자마저 고급스럽게 느껴지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제 돈주고 산거지만 선물 받은 느낌...설레임..ㅋㅋㅋ

이런 설레임 너무 좋아요*^^*

(이런 설레임이 좋으면 또 지름신이 와야하는데...)ㅎㅎ

 

 

배송중에 상처나지 말라고 이렇게 예쁘게 넣어주셔서 보내주셨나봐요!

우와~~하면서 사진을 찍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갈색 REVGA통안에는 시향페이퍼가 있어서 좋은 향기가 났어요~ 

그리고 금강저 펜던트 보증서가 어디있지~?하고 찾았는데

REVGA통안에 있었답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느낀 거지만 금강저가
참 예쁘고 고급스럽게 생겼다.

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실물로 봐도
저의 마음에 쏙~들어요^^

기다린만큼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라
너무 만족스러워요~

 

어머니에게도 금강저를 보여드리며

어떻냐고 물어보니 괜찮다며

금강저 샀냐고 하며 갖고싶어 하시더라구요..ㅋ

생신날에 선물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이제 이 금강저가 저를 지켜줄 부적이
되기를 바래야겠습니다!

그럼 금강저 펜던트 여기서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제 사비로 작성 하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