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퓨마 샌들 - 20 알에스 샌들 남녀공용 신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퓨마 샌들을 후기로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이 샌달은 오빠가 선물해준 거예요.

왜 선물해준 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제 생각해서 사준 거니까 고맙다고 했네요.ㅎㅎ

퓨마 박스가 영롱하니 마음에 드네요

오빠 고마워 잘 신을게!

(선물 받은 거라 가격은 모름 주의)

 

 

 

열어보니 샌들이 짜잔~~ 보이네요.

샌들 없었는데 너무 좋네요!

 

 

 

샌들을 꺼내서 찍어보았습니다.

 

그럼 신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샌들이 투박해 보이기도 하면서 무거워보이는데

신어보면 하나도 무겁지 않아요. 전혀요!

그리고 착용감푹신푹신합니다.

먼가 내발을 정말 잘 보호해줄 거 같다 이런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신다 보면 귀엽게도 느껴지고요 ㅎㅎ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