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핸드메이드-당근사과한라봉 주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핸드메이드 - 당근, 사과, 한라봉 주스를 만들어보았어요 ㅎㅎ

평소에는 당근,사과로 주스를 해 먹는데 특별히

한라봉을 선물로 받아서 한라봉까지 추가해서 만들어보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찍은 사진을 보로 가시죠~~!

GO GO~

 

 

 

당근을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뽀드득 뽀드득 아주 깨끗해졌습니다.

 

 

 

사과도 씻어서 짤라줍니다.

싱싱하게 보이죠?ㅎㅎ

 

 

 

한라봉도 준비해줍니다! 손으로 다 껍질을 벗겨서 

손에 한라봉 향기가..가득했답니다.(^^)

 

 

 

당근을 착즙기에 넣어주니 이렇게 갈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색이 참 이쁘네요 , 마시면 왠지 눈이 좋아질 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

 

 

 

어느덧 주스 양이 가득가득 찼습니다,

이제 빈병으로 옮겨줄게요!

 

 

 

따라란~ 이렇게 담았습니다 

새콤달콤한 건강한 당근, 사과, 한라봉 주스가 완성되었네요!

참 쉽죠? 준비할 때 좀 힘들어서 그렇지 

하고나면 뿌듯하고 건강에도 좋고 괜찮더라고요.

(혼자 안함 어머니랑 같이 하였음)ㅎㅎ

오늘도 어머니랑 오순도순 이야기하며

주스를 만드는 좋은 추억도 만들었답니다 하루하루가 추억이네요^^

 

 

 

그럼, 만들고 한잔 안마셔보면 섭섭하고 궁금하니까

한잔 마셔보았어요~ 새콤달콤하고 맛있네요! 당근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잘 마실 거 같아요

내일부터 아침에 한잔씩 마셔줘야겠어요.

완전 비타민 주스 같은 느낌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당근,사과,한라봉 주스 만들기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