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롯데백화점 - 순대랑 떡볶이] 순대 떡볶이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롯데백화점에서 순대랑 떡볶이
먹어본 후기를 적었어요
구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롯데백화점에 엄마랑 놀로왔는데
아침을 먹고 왔었어서
이것저것 살펴보니 조금 출출하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 거 없나
하다가 순대랑 떡볶이 먹기로 했어요 !


앉아서 메뉴판 보고
떡볶이랑 튀김 순대 주문했어용
요즘따라 떡볶이가 좋더라구요
음음 기대돼 !!


다 거의 국내산이였어요
역시 롯데백화점??ㅎㅎㅋㅋㅋ


순대랑 떡볶이가 왔어요
근데 떡볶이가 두툼하더라구요
저는 두툼한 떡 안좋아하는데
먹어보니 또 맛잇더라구요
역시 떡볶이는 옳다,...!


양념도 식감도
다 무난하게 맛나던 떡볶이 ♥️


순대는 말해 뭐해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맛
익숙하게 맛있어서 좋았어용
튀김은 김말이1개 만두튀김2개
나왔답니다

간단하게 먹기 좋은 음식인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