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 - 합성동]핸드메이드 소품샵 아임파인땡큐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사랑하는 친구랑 같이 

마산 합성동 소품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제가 길치라서 아임파인카페를 잘 찾지 못하였어요ㅠㅠ

이렇게 카페라고 표지판이 있답니다

이게 보인다면 여러분은..... 잘 찾으신 겁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

아임 파인땡큐... 오케이

들어가 보자고 ~ 

 

 

뭔가 벌써 보기만 해도

내 안의 소녀가 뛰쳐나올 것 같은 느낌

진정해 진정해....

 

 

들어가 보니 떡메모지도 있고

키링도 있고 

다양한 것들이 많았다

 

 

친군하테 써줄 엽서도 하나 샀다

쿼카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ㅠㅠ

나는 쿼카 좋아하는데..

 

 

스티커도 살까 하다가 음 그건 좀 그렇나

이리저리 보면서 마음속으로 고민 많이 했다

 

 

집 이사 가면 소품 샾 많이 들려서

이리저리 내 스타일 소품 많이 사야지 ~ 

 

아참 여기는 카페라서 커피 드실 수 있어요

근데 커피 안 드시고 그냥 소품 구경만 하셔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그래서 저는 친구랑 이미 커피를 한잔했어서

소품만 구경했어요!

 

 

여기는 가게 밖인데 겨울이라 추워서 그런지

아무도 여기 없었다

가을이나 봄에 사용하기 좋은 곳인 듯?

코알라 머리 위에 꽃이 참 귀여운 포인트...!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