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시티세븐] The Cloud 카페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창원 시티세븐 The cloud카페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아빠랑 시티세븐 데이트 나왔어요
스타벅스를 지나서
달곰김밥 지나면
The cloud 엘레베이터가 보여용


짠 이렇게 보인답니다 ㅋㅋㅋ
올라가볼까요~~ 고고고☺️


카페 입구입니다
들어가자말자 43층 뷰라서
이미 뷰가 좋은게 느껴지시나용ㅋㅋㅋㅋ
여긴 뷰 맛집 ‼️


옆에는 옛날 물건들이
전시 되어 있어용!


카페 안 모습이에요
흡사 산이 바다처럼 보이는 매직
ㅋㅋㅋㅋㅋㅋㅋ
멀리서 보니까 그렇게 보이네요
카페 안이 넓어서
마음이 탁 트이더라구요
역시,, 뷰 최고❤️


카페 안이 생각보다 넓어서
다양한 자리에 앉을 수 있어요😁


빵이랑 와인도 팔고 있답니다!


빵 하나 주문할까 하다가
밥을 먹고 나와서
배가 안고파서 안먹었어요 🥺
다음번엔 하나 먹어야겠어요
맛나보이더라구용


건강을 위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
한잔에 오천냥 하더라구요
두잔 시켰습니당
요거트 할라다가 그냥 아아 했어요🥺


의자도 폭신..
친구 가족 애인 모임 등등
여기와서 앉아서 차 마시면서
이야기 해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친구랑 방문예정 ☺️‼️


그리고 카페 나와서 갈라하는 순간
밖에서 그림 전시를 하고 있더라구용
🥰


작품 전시도 보면서
탁 트인 풍경 보며
쉬어가기 좋은 카페 인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