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용강점 - 커피스미스] 커피스미스에서 커피 마시면서 힐링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용강점 커피스미스에서

커피를 마셔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입구 사진입니다.

날씨도 좋고~ 사람들도 없어서

널널하니 좋더라구요

 

 

주차장도 엄청커요

주차하기도 편하답니다 !!

이건 큰 메리트인 거 같아요~

 

 

이건 구름이 하트모양인 거 같아서

한번 찍어보았어요!

저만 하트처럼 보이는 걸지도..ㅎㅎ

 

 

올라오니까 이렇게 산책하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ㅜㅡㅜ 힐링하기 너무 좋은 곳!!

 

 

머먹을지 메뉴판 보면서 고민하다가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역시 아아죠 !!

아아만큼 좋은 게 없네요..주륵

덜 피곤할때는 다른걸 마셔봐야겠어요

개강하고 나니까 

그저 아아만 생각나네요..

 

 

주문하고 이리저리

돌아다녀보니 여기는 그림이 많더라구요

그림들이 다 제가 좋아하는 꽃, 풍경사진이라서

참 좋았어요

이렇게 또 힐링을 했네요 ㅎㅎ

 

 

그중에서 마음에 들었던 꽃사진

노란색이 뭔가 밝은게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노랑노랑

 

 

이렇게 앉아서 커피도 마시고 산도 보면서

이야기도 나누고 했답니다.

깜빡하고 커피 사진을 못찍었지만

아아 커피는 그냥 다 거기서 거기잖아요

괜찮았어요 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