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대 - CCD]아메리카노 마셔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CCD에서 아메리카노 마셔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


오빠가 여기 새로 생겼다고
여기서 아메리카노 마셔보자구 해서
여기 왔어요 🤗


먹어보고 싶었는데
더블초코 스모어 쿠키
근데 나의 건강이... 먹지말라고 하여
포기하였던 ... 울지마...나 자신 🥺
3800냥 정말 먹어보고 싶어진다


우유가득 딸기
스윗딸기
딸기우유 등등
많은 빵들이 있는데
나는 초코만 유독 먹고 싶었던 🥺


다양하게 먹을 것들이
많이 있는데
말해뭐해 무조건!!!
아아로 세개 주세요~~~☕️


산타 할아버지
표정이 ㅎ...ㅎㅎ멋지네요☺️


하나는 뜨거운걸로 주문하고
두개는 아아로 주문 하였는데
요기는 신맛이 많이 느껴졌다
신맛이 많이 느껴져서
먹기가 힘들었다,....

저는 탄맛이던지 고소한게 좋기에
조금 아쉬웠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