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양정동 - 뉴욕보틀에서 수제 콜드브루 마셔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뉴욕 보틀에서

수제 콜드브루 마셔본 후기를

적어보았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입구입니다.

ㅎㅎ여기 언젠간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가게 되었네요..

뭐지 기대한만큼 설렘ㅋ

 

 

 

커피 등급표도 있군요..!

 

 

 

디저트를 먹어볼까 했지만

튀김을 조금 먹어서 그런지

배가 안고파서 안 먹었네요

다음엔 아이스크림 생크림 와플 하나

먹어야겠어요.

 

 

 

메뉴판 보면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콜드 브루로 선택!!

전 콜드 브루를 좋아하기 때문이죵ㅎㅎ

 

 

 

가게 안 내부사진 

사람들이 좀 계셔서 다 찍지는 못했네요 

 

 

 

수제 콜드 브루 1800원

가격도 너무 착해.. 흡흡... 마음에 들어........!!!

우리 집 주변에 있었으면 좋겠다

처음엔 신맛이 좀 나서 별로 내 스타일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마시다 보니 중독.. 그저 맛있음 ㅎㅎ

신맛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확대 샷

사진 보니까 또 마시고 싶습니당.

커피 is love

 

 

 

이건 그냥 조명이 이뻐서 찍은 것 ㅎㅎ

다음에 부산 가면 또 놀로 가야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