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백화점 - 함경옥] 함경옥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창원 롯데백화점 함경옥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Go Go!😺


무엇을 먹을지
메뉴판을 보면서 고민했어요
음 ... 제 마음에 들어온 것은 장온면이였어요!☺
엄마는 갈비찜정식
오빠는 해물 순두부 찌개
딱 정해놓고 들어갔죠


근데 해물 순두부 찌개가
추천 메뉴여서
오빠가 시킨건가...?😮
하는 생각이 1초 들었네요ㅋㅋㅋ


자리에 앉아줍니다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었네요


매운 소갈비찜 정식이
앞에 메뉴판에는 없었는데
앉아서 메뉴판 보니까 있어서
주문 했답니다😊


엄마가 육수 마시더니
찐하고 좋다며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오빠는 좀 짜다고 물 부어서 마셨네요
제가 마셔보니 간이 강해서 물 부어서
마시면 좋을 거 같았지만
뜨신 국물이 미지근 해지는 것이 싫어서ㅜㅜ
그냥 마셨네요 전 그냥 그랬어요


계란찜이 따끈따끈하고
간도 잘맞고 아주 맛있었어요!


나온 반찬들 ~ ^.^


이건 갈비찜이에요
갈비찜이 맛있더라구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 맛은 있었어요!
양념과 고기 다 괜찮았네요😊


생선 저는 안먹었는데
오빠는 생선을 좋아해서 잘 먹더라구요
생선 좋아하시는분은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한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간이 쎄서
ㅜㅜ애기들은 못먹을 거 같아요
자극적인 맛...강해요 ㅎㅎ


이거는 제가 시킨 장온면인데
엄청 담백하더라구요
아기들도 무리없이 잘 먹을맛입니다
근데 제 입맛에는 간이 많이 심심했어요
그래서 반찬들이랑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국물은 그냥 그랬어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