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영맛집 - 얼크니] 샤브샤브+손칼국수+볶음밥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soeun입니다
오늘은 얼크니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용~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입구사진이에요
들어가보실까요~~~고고싱 !!😄


메뉴판입니다!
늘 먹던 하얀색 국물로
등심으로 시켜서 먹어볼게용
저만 알고싶은 맛집이랍니다😁
여기 제 지인들에게 소개도 시켜줬던곳이에요❤


김치는 주문하면 먹을만큼
항아리에 담겨서 나와요
김치가 맛있다구 부모님이
좋아하시더라구요 !
리필 하시는분들도 계셨었어요😉

이건 3인분 양이에요
저는 저 버섯도 너무 좋아하고
미나리도 좋아해용 ㅜㅅㅜ!
그냥 딱봐도 맛있어보이죠?
끓기를 기다려주면 됩니다~~!!


끓으면 고기를 넣어주세용 !



헉 비쥬얼 너무 맛나보여요
여기에 고기 넣습니다 ~ !
바로 고기가 익어요 ㅎㅎ
국물이랑 미나리랑 버섯이랑 고기
같이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찍어먹을 수 있는 와사비+간장 소스도
있어서 더 맛있답니다!

다 먹고나면  칼국수를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간단하쥬?
칼국수도 ㅜㅜ쫀득쫀득
밀가루 멀리 하려고 했는데....
흡입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볶음밥도 나오는데 바로 먹는다고
사진은 없네요 ㅎㅎ
볶음밥도 맛있었답니다
칼국수 먹고나서 남은 국물이랑
볶음밥 먹으니까 꿀맛이더라구요~👍

그럼 후기는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