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남저수지 근처 - 해;봄] 해봄카페에서 빵과 커피 마셔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용 soeun입니다
오늘은 새로생긴 해봄카페에서
커피랑 빵을 마셔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건물 사진입니다
새로 지어서 그런지 빛이나는군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볼까용~


필수적으로! 전화는 하고
입장합니당 😉


전화도 다 했고
올라가볼까요 ~ 2층에 카페가 있나봅니다


들어오자말자 빵들이
저를 반겨주네요 ㅜㅜ
나이드니까 빵이 왜이리 좋은지
어릴땐 딱히 안좋던데
크면서 빵의 매력을 알아버렸네요
클수록 빵 매력을...몰라야되는데 ㅜㅜ비싸서 흑


가격표도 적혀있어서
얼마인지 바로 한눈에 잘보여요
치즈 좋아해서 치즈빵 먹고싶어지네요🤤


생크림 팥빵도 맛나보여요
그냥 팥빵보단 생크림이 추가되면
더 맛나더라구요!


은근 초코 좋아해서
초코 크로와상 먹어보고 싶었지만
참았네요 ...
참을줄 아는나 제법 젠틀해요...?🥺


하지만 이 베이글은 안참고
하나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것도 맛있어보이네요
피자빵은 무조건 맛있는것이죠!!


먼가 여자친구들이랑 오면
앉아서 수다떨고 싶은 자리
ㅎㅎㅎㅎ😊


여긴 과제하기 좋을 거 같은 자리
ㅋㅋㅋㅋ ㅜㅜ
모임이나 이야기 하기도 좋을 거 같네요
의자가 편해보여서 맘에 들어용


아아 두잔에  빵 두개
가격이 은근 있네요..
조금 저렴했으면 하는 🥲


커피는 그냥  그랬네요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맛 ㅎㅎㅎ
누구나 아는맛~이죠


근데 이 빵들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빵 맛집이에요 ㅜㅡㅜ
빵이 계속 생각나요 ..
견과류 넣어서 오독 씹히고
고소하고 단백한 맛있는맛입니다
자극적인 맛을 원한다면 이빵은 별로 안맞을 거 같아요

근데 베이글은 흰색양념이 맛있어서
자꾸만 먹고 싶은 빵이였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